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딕펑스 컴백 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

반응형

딕펑스 컴백 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 11일 소속사 호기심스튜디오에 따르면, 딕펑스는 오는 25일 새 싱글 발매를 확정하고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가 담긴 신보 준비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최근 딕펑스는 자신들의 음악을 서포트해 줄 조력자 호기심스튜디오를 만나 내년 초를 목표로 앨범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딕펑스는 25일 새 싱글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딕펑스의 신곡은 지난 2022년 4월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섬타임즈(SU:M TIMES)' 이후 약 2년 7개월 만으로 새로운 조력자를 만나 2막을 연 딕펑스가 보여줄 음악적 활약에 기대가 모입니다.


딕펑스는 김태현(보컬), 김현우(피아노), 김재흥(베이스), 박가람(드럼)으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4인조 밴드로, 2012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딕펑스는 'Viva 청춘', '안녕 여자친구', '약국에 가면', '같이 걸을까' 등의 곡으로 인기를 누렸습니다. 

딕펑스의 새로운 동반자 호기심스튜디오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등의 음악을 만들어 온 영상 뮤직 프로덕션인데요.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여온 딕펑스와 호기심스튜디오가 보여줄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멤버 김태현은 최현석 셰프의 딸인 모델 최연수와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김태현은 1987년생, 최연수는 1999년생으로 12살 나이차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