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전유진 12월 팬미팅 현역가왕 우승 개념

반응형

전유진 12월 팬미팅 현역가왕 우승 개념 전유진이 오는 12월 16일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 가제)’ 공개 하루 전, 그동안 뜨거운 지지를 보내준 팬들과 각별한 시간을 보내는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유진은 지난 6일 정오 현악기의 아름다운 선율과 감성적인 가사를 특유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표현한 윤명선 작곡가의 ‘사랑에세이’를 선공개했습니다. 전유진의 ‘사랑에세이’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 랭크에 차트인되며, ‘조회수의 여왕’ 전유진 매직을 여실히 증명했습니다.

전유진은 오는 12월 17일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 발매를 앞두고, ‘팬미팅’을 전격 확정했습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깊은 속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다는 전유진의 바람에 따라, 전유진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전유진이 오는 12월 17일 발매할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에는 우승 특전곡이자 타이틀곡인 ‘나비야’를 비롯해 국내 톱 아이돌을 만들어 낸 작곡가가 참여하는 후속곡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특히 ‘나비야’는 ‘존재의 이유’를 비롯해 노사연의 ‘바램, 정동원의 ’여백‘ 등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팝 발라드 계에 한 획을 그은 거장 김종환의 곡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그동안 자신을 향해 폭발적인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 대해 보답할 방법을 찾아왔던 전유진이 이번에 제대로 작정하고 팬미팅에 나선다”라며 “오는 11일(월) 팬미팅 티켓을 먼저 오픈한다.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습니다. 오는 12월 17일 발매될 전유진의 ‘현역가왕’ 우승 기념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 가제)’에는 대한민국 팝 발라드 계에 한 획을 그은 거장 김종환이 선사한 우승 특전곡 등이 담길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