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트와이스 日 투어 미사모 미나 사나 모모

반응형

트와이스 日 투어 미사모 미나 사나 모모 그룹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MISAMO)가 일본 베루나 돔에서 첫 돔 투어 포문을 열었습니다. 미나, 사나, 모모로 결성된 트와이스 최초 유닛 그룹 미사모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첫 돔 투어 'MISAMO JAPAN DOME TOUR 2024 “HAUTE COUTURE"'(오트 쿠뛰르) 일환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미사모는 2023년 7월 일본 미니 1집 'Masterpiece'(마스터피스)로 현지 정식 데뷔 후 약 1년 4개월 만에 돔 공연장 입성 기록을 쓰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관객들의 열렬한 관심 속 열린 이번 공연에서 미나, 사나, 모모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뽐내고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특히 11월 6일 일본 미니 2집이자 신보 'HAUTE COUTURE'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타이틀곡 'Identity'(아이덴티티)와 수록곡 'NEW LOOK'(뉴 룩) 등 신곡 무대 퍼레이드가 베루나 돔을 함성으로 물들였습니다. 'HAUTE COUTURE'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오더 메이드와 같이, 단 하나뿐인 특별한 작품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나다움'을 소중히 여긴다는 메시지가 담긴 'Identity'가 타이틀곡으로 자리했습니다.

 

신보에는 아무로 나미에 대표곡 'NEW LOOK'을 미사모 색깔로 재해석한 동명의 커버곡과 미나, 사나, 모모의 솔로곡이 수록됐습니다. 미사모는 11월 6일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HAUTE COUTURE'를 발매하며 16일과 17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돔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