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랭킹 징베 공략

반응형

랭킹 징베 공략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랭킹 징베 드디어 깼네요

이번 랭킹은 한돌,렙업,솜작이 안되있으면

힘들더라구요


스고기간이기도해서 열심히 리세하고

지샹부캐를 뽑았습니다 


그렇게 진화전지샹부캐를 만들어서 친구로 설정해놓고 ㅋㅋㅋ

계속 시도했는데 도무지 딜이 1500만을 못넘는거에요


열심히 거북이 모아서 렙업하고

만렙들을 찍었는데도 딜이 안나와서

한돌에 솜작까지 하고나서 1500만을 넘기게되었습니다


저는 딱히 선장감이 없어서...

스던 카포네갱벳지 선장으로 갔어요 자슬3배 선장입니다

선원은 다행이 뽑아뒀던 한정 레오가 있었고

진화전 트맵루피, 가챠제오, 초진나미로 갔습니다.


솜작은 레오에만 했고 한돌은 레오 제오 나미 다했어요..


영상 참고




속로우진화전 선장으로도 해봤는데 역시 딜이 안나와서

지속으로 도배하고 했습니다






며칠안남기고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랭킹 징베 깨긴했는데

보석10개를 받은건 좋지만 ㅋㅋㅋ

뭔가 한돌이나.. 솜사탕 투자한걸 생각하면 글쎄요...

한돌은 전부하긴 했는데 평소에는 잘 안쓰는 캐릭들이라.. 아쉬움이 있네요

지샹 한돌하려고 모아둔 재료를 죄다 써버렸습니다..ㅠㅠ


암튼 징베 랭킹 1500만 클리어는 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