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아이브 오리콘 1위 일본 미니 앨범 얼라이브

반응형

아이브 오리콘 1위 일본 미니 앨범 얼라이브  그룹 아이브(IVE)가 일본 주요 음반 차트를 3일 연속 장악했습니다.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 ·장원영·리즈·이서)가 지난달 28일 발매한 일본 새 미니 앨범 '얼라이브(ALIVE)'는 발매와 동시에 '데일리 앨범 차트'(8월 28일~8월 30일)에서 1위를 차지, 3일간 이 순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의 판매량을 넘겨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는데요 아이브는 일본의 대형 레코드숍 타워 레코드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브의 신보는 'K POP /월드 세일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예약 판매 시작 후 '데일리 프리-오더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일본 현지에서도 쏟아지는 아이브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아이브의 신보는 애플 뮤직 재팬과 아이튠즈 재팬에서 '탑 앨범' 차트, 스포티파이 재팬 '데일리 탑 송 앨범' 차트에서 랭크되며 화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얼라이브'는 타이틀곡 '크러쉬(CRUSH)'와 '포켓몬스터'의 일본 오프닝 테마곡 '윌(Wil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 순항 중인 아이브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피날레 무대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