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QWER 테러? 가짜 아이돌 컴백 프로모션 이슈

반응형

QWER 테러? 가짜 아이돌 컴백 프로모션 이슈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 소속사가 뜨거웠던 '페인트 테러 이슈'에 대해 밝혔었습니다. QWER의 소속사 타마고프로덕션(프리즘필터, 3Y코퍼레이션) 측은 28일 OSEN에 "QWER의 컴백에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앨범 프로모션을 위한 콘텐츠 제작 과정에서 생각지 못한 이슈가 생겼다. 빠르게 많은 부분을 설명해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오인의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해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다. 더 좋은 음악과 콘텐츠로 보답할 테니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4일 QWER에게 빨간색 페인트가 끼얹어진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들썩이게 했었는데요 QWER에 대한 페인트 테러라는 충격에 비판이 쏟아졌고, 반대로 일각에서는 컴백을 앞두고 프로모션 일환인 듯 하다는 예측도 제기됐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가 컴백을 앞두고 프로모션 과정이었음을 밝힌 것입니다.

 

그리고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가짜 아이돌'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가짜 아이돌'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시끄러운 우리를 가짜라고 놀려대도 기필코 진심을 전하겠다는 QWER의 의지가 담겼는데요. QWER만의 변치 않는 마음으로 무대 위에서 찬란하게 피어날 것을 예고합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가짜 아이돌' 논란에 휩싸인 QWER의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멤버 전원이 빨간 머리로 파격 변신한 가운데, QWER은 자신들을 향해 "가짜 아이돌"이라고 외치는 이들에게 밴드 연주를 들려주고, 결국은 함께 흥겨운 밴드 퍼포먼스를 완성합니다.

 

QWER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1집 'MANITO'의 타이틀곡 '고민중독'으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월간 차트와 유튜브 뮤직 주간 상위권에 4개월 연속 이름을 올렸었습니다. QWER의 신곡 '가짜 아이돌'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