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박지훈 위아더좀비 드라마 네이버 웹툰 원작

반응형

박지훈 위아더좀비 드라마 네이버 웹툰 원작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드라마 '위아더좀비' 주인공으로 나선다고 합니다. 한 연예 관계자는 29일 JTBC엔터뉴스에 "박지훈이 웹툰 원작으로 이번에 드라마화가 되는 '위아더좀비' 주인공으로 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검토 중인 차기작 중 하나고 정해진 건 없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입니다.

 

이명재 작가가 쓴 '위아더좀비'는 2021년 2월부터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됐는데요. 초대형 쇼핑몰 서울타워에 좀비 사태가 발발하고 정부는 사태 진압을 위해 좀비들을 타워에 두고 봉쇄하는데 그 과정에서 미처 구조되지 못한 인간들과 좀비가 공존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2020년 지상최대 공모전 1기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박지훈이 분할 역할은 좀비 사태로 인해 친구들을 모두 잃고 1년간 서울타워에서 혼자 살게 된 김인종. 튀지 않는 평범한 삶을 살고자 하지만 눈치가 부족해 사고뭉치로 통하는 인물로. 그러나 '얼렁뚱땅 해결사'라고 불리며 의도치 않게 어떤 식으로든 사건을 해결하는 묘한 능력이 있는 캐릭터로 박지훈과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입니다.

 

시즌1로 흥행, 연기력 호평 두 마리 토끼 모두를 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 영웅 Class 시즌2'로 돌아오는 박지훈은 지난 5월엔 YY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습니다. 근데 지금 기사가 다 내려간거 보면 확정은 아닐 수도 있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