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덱스 카즈하 덱스의 냉터뷰 카즈하 데뷔 첫 단독 예능, 르세라핌 크레이지

반응형

덱스 카즈하 덱스의 냉터뷰 카즈하 데뷔 첫 단독 예능, 르세라핌 크레이지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컴백을 앞두고 가요계와 예능계를 넘나드는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30일 오후 1시 미니 4집 '크레이지(CRAZY)'를 발매합니다. 이들은 28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아이돌 인간극장'을 시작으로 핫한 예능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는데요 카즈하는 유튜브 채널 일일칠-117의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합니다.

 

이번 방송은 카즈하의 데뷔 후 첫 단독 예능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선공개된 영상에서 카즈하는 "처음 혼자 (예능에) 나오게 됐다"라고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금세 분위기에 적응해 엉뚱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근세라핌'(근육+르세라핌)이라는 팀의 수식어에 걸맞게 UDT(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MC 덱스와 운동으로 맞붙어 오는 29일 오후 7시 방영될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은 소속사 쏘스뮤직을 통해 "이번 컴백을 기다려준 피어나(FEARNOT.팬덤명)를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미리 촬영한 프로그램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설렌다. 이제부터 시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 언제 어디서 르세라핌이 등장할지 모르니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라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