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제로베이스원 日 서머소닉 출격 26일 미니 4집 앨범 공개 예정

반응형

제로베이스원 日 서머소닉 출격 26일 미니 4집 앨범 공개 예정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18일 도쿄에서 개최된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출격했습니다. '서머소닉'은 일본 최대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1년 만에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세트리스트에 포함된 모든 곡을 밴드 사운드로 편곡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무대 의상으로 명품 브랜드 구찌의 제품을 코디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서머소닉 2024'을 찾은 관객들과 현지 언어로 가까이 소통하며 무대를 꽉 채운 제로베이스원은 "이렇게 큰 페스티벌 무대에 설 수 있어서 뿌듯한 시간이었다. 여러분 덕분에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앞으로도 제로베이스원의 음악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를 발매할 예정인데요. 지난 3개 앨범을 연속해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는 등 컴백마다 눈부신 K-POP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영화 같은 이야기로 다시 한번 새로운 챕터를 열 전망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