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뉴 어펜져스 현무카세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

반응형

뉴 어펜져스 현무카세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  대한민국 국가대표 펜싱 사브르 남자 대표팀 이른바 ‘뉴 어펜져스’ 4인방이 ENA 예능 ‘현무카세’에 방문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이 오는 22일 방송되는 ENA 예능 ‘현무카세’ 7회에 출연해 셰프인 전현무, 김지석과 만납니다.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은 이번 대회 펜싱 사브르 남자 단체전에서 3연속 금메달을 따며 ‘뉴 어펜져스(어벤져스+펜싱)’이라는 애칭과 함께 전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모았는데요  특히 오상욱은 이번 대회 개인전에서도 금메달을 따며, 대한민국 최초로 올림픽과 세계선수권대회, 아시아선수권대회, 아시안게임까지 4개 대회를 석권하는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습니다.

네 사람은 ‘금빛 완전체’ 최초로 ‘현무카세’에 출연해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선수들이 뽑은 명장면과 함께 훈련 과정 등의 올림픽 뒷이야기를 전합니다. 또한 각자의 개인사까지 솔직하게 고백하며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전현무 역시 직접 올림픽이 열린 프랑스 파리까지 날아가 역도 캐스터로 변신했던 터라, ‘뉴 어펜져스’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또한 국가대표 맞춤 요리로 무엇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모이는데요 국가대표 펜싱 어벤져스 구본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이 출연하는 ENA 예능 ‘현무카세’는 오는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7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