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강재준 컬투쇼 이은형 아들

반응형

강재준 컬투쇼 이은형 아들 개그맨 강재준이 어렵게 가진 아이를 열심히 키워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8월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특별 초대석' 코너에는 개그우먼 겸 가수 조혜련이 스페셜 DJ를 맡았다. 최성민, 강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강재준이 "'컬투쇼' 육아휴직 후 아이를 열심히 키워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강재준은 "'컬투쇼' 외에 다른 프로그램도 육아휴직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육아휴직하고 아이를 키울 거 같고 아내 은형이는 방송 복귀할 예정이다. 은형이가 방송을 너무 하고 싶어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또 강재준은 "어렵게 가진 아이라서 제가 열심히 키워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강재준은 현재 내가 비몽사몽 상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1일 이은형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요즘 재준이 많이 피곤한가보다. 하루 죙일 자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었습니다. 사진에는 이은형의 아들 깡총이(태명)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사진 속 깡총이는 곤히 잠이 든 모습. 특히 아빠인 강재준과 똑 닮은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강재준과 결혼했었는데요 이후 결혼 7년만인 올해 2월 임신 소식을 전했고, 지난 6일 건강한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