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정재용 꽃중년 합류 아빠는 꽃중년 이혼 후 근황

반응형

정재용 꽃중년 합류 아빠는 꽃중년 이혼 후 근황 DJ DOC 정재용이 '아빠는 꽃중년'에 전격 합류합니다. 23일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 따르면, 정재용은 새로운 '꽃대디'로 출연을 확정해 '52세 아빠'이자 '돌싱남'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재용은 지난 2018년 19세 연하이자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 출신인 이선아와 결혼해 2019년 딸 연지 양을 품에 안았습니다. 하지만 2022년 안타까운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6세인 딸은 현재 엄마가 키우고 있습니다.

 

특히 정재용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인해, 본의 아니게 가수 활동을 중단하게 됐으며 여기에 DJ DOC 멤버들 간의 불화 문제까지 겹치면서, 이혼 후 2년 넘게 대중에게서 자취를 감춘 상황인데요 이런 가운데, 이혼 후 처음으로 '아빠는 꽃중년'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그는 이혼에 얽힌 남모를 사연과 아픔, 6세 딸 연지와의 관계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진은 "정재용이 이혼 후 칩거하다시피 해 팬들은 물론 절친한 연예계 선후배들도 거의 교류가 없었다고 한다, 그가 이혼한 줄 모르는 지인들도 있을 정도다"라며 "이혼 후 2년 넘게 두문불출했던 그의 속사정과, 여전히 사랑하는 딸을 위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로 결심한 정재용의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정재용의 이야기는 오는 8월 초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