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방탄 진 제대 전역 허그회 응모 2024페스타

반응형

방탄 진 제대 전역 허그회 응모 2024페스타 방탄 진 제대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은 12일 전역을 하는데요 진은 전역 다음 날이자 방탄소년단 데뷔 기념일인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팬들과 만나는 ‘2024 페스타(FESTA)’에 참석한다고합니다. BTS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이번 팬 이벤트가 방탄소년단의 팬덤인 아미와 가까운 거리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진의 제안으로 마련됐다”고 밝혔는데요 팬 이벤트는 1부 ‘진’s Greetings’와 2부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으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팬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허그회’가 진행되고, 2부는 BTS의 팬덤인 ‘아미’가 보고 싶었던 진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코너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최근  하이브 산하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 진의 허그회 응모 기준을 변경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빅히트 뮤직은 2일 "'2024 FESTA' 진 오프라인 행사의 응모 기준이 변경 예정인 점 안내드린다"고 말하고 이어 "앞선 공지 내용이 불명확했던 점과 더불어 미리 세심하게 응모 기준을 설정하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소속사는 "오프라인 행사 응모 공지 이후 응모하신 앨범 구매자분들과 공지 이전 앨범을 구매한 이력이 있으신 분들 모두를 고려하는 방향으로 응모 기준을 보완할 예정이다. 진의 마음이 팬 여러분께 잘 전달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겠다. 팬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의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기념일 이뤄지는 진의 오프라인 행사를 공지했는데 당시 소속사는 응모 기간(2~6일) 내 'Proof'(프루프) 이후 발매된 역대 앨범(솔로 앨범 포함)을 구매한 이를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여기에 "응모는 주문 건수가 아닌 이벤트 기간 위버스 샵 글로벌에서 주문한 앨범의 총 수량만큼 자동 응모된다"고 안내하며 '재고 떨이' 의혹까지 제기되었고. 무엇보다도 아티스트가 팬을 위해 직접 제안한 행사인데, 응모 방식으로 인해 그 의미가 퇴색된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팬들의 반발이 커지자 소속사는 사과하고 응모 기준을 변경했습니다.



이하 빅히트 뮤직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2024 FESTA' 진 오프라인 행사의 응모 기준이 변경 예정인 점 안내 드립니다.

앞선 공지 내용이 불명확했던 점과 더불어 미리 세심하게 응모 기준을 설정하지 못한 점 사과 드립니다.

금일(6/2) 오전 11시(KST) 오프라인 행사 응모 공지 이후 weverse shop 상세 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행사에 응모하신 앨범 구매자분들과 공지 이전 weverse shop에서 앨범을 구매한 이력이 있으신 분들 모두를 고려하는 방향으로 응모 기준을 보완할 예정입니다. 충분히 숙고한 뒤 빠른 시일 내 상세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의 마음이 팬 여러분께 잘 전달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오는 6월 13일 진행될 진의 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