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짤

유병재 옷 짤 근황 ㅋㅋ

ㅇㅅㅇ, 2024. 4. 18. 09:16
반응형

유병재 옷 짤 근황 ㅋㅋ 17일 유병재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 기능을 통해 '옷 구매 후기'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스타일리스트 신소윤과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공유했는데, 유병재가 먼저 "소윤아 나 이거 m 사면 될까?"라고 물어보고 신소윤은 "오빠 이거 길이가 좀 긴데. 스몰 해도 될 것 같아요", "근데 길이는 좀 길러서 잘라도 괜찮을 거 같아요"라고 조언을 해줬습니다. 주문한 옷을 입은 유병재는 신소윤에게 '착용샷'을 전송했는데요 짤 속 유병재는 무표정으로 거울을 응시한 모습만 봐도 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유병재가 구입한 옷은 정가 56만 5천 원짜리라고 해요.

 

사진을 본 유병재의 친누나는 그의 스토리를 보고 연락을 남겼고 그는 누나와 나눈 대화 내용도 공개했는데, 누나는 유병재의 스토리를 캡처한 사진을 보내며 "병재야 이거 매형 줘. 매형 키 190이잖아"라고 보냈다고 하네요. 이에 유병재는 누나의 배터리가 부족한 것을 보고 전송 창에 "배터리 충전이나 해"라고 남겨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