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연예인

이승기 장인 논란 이다인 처가 손절

ㅇㅅㅇ, 2025. 4. 29. 09:34
반응형

이승기 장인 논란 이다인 처가 손절 가수 겸 배우, 방송인 이승기 장인이 또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이승기는 29일 소속사를 통해 "참담한 심정"이라며 사과한 뒤 "가족 간 신뢰가 훼손돼 오랜 고민 끝에 처가와 관계를 단절하기로 했다"고 알렸습니다.

 

이승기는 "무거운 마음으로 이 글을 전하게 돼 송구하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동안 장인어른에게 지속적으로 제기됐던 위법 사항에 대해 파기환송심에서 벌금형이 선고된 바 있으나, 최근 유사한 위법 행위로 인해 다시 수사기관에 기소되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로 인해 "가족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과를 기다려왔던 저로서는 장인어른의 부정 행위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가눌 수 없다"고 복잡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 지난해 자신의 경솔한 발언을 사과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장인어른과 관련된 사안을 충분히 검토하지 않고 경솔하게 발언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며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합당한 처벌이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하고 섣부른 판단으로 고통받았을 피해자들의 심정을 통감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 숙였습니다.

 

이어 이승기는 처가와 관계를 단절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번 사건으로 가족 간의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훼손됐다"며 "저희 부부는 오랜 고민끝에 처가와의 관계를 단절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올바른 가치관을 갖추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책임을 다하는 자세로 살아가겠다"며 "개인적인 일로 심려와 실망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부연했습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 2023년 4월 견미리 둘째 딸인 배우 이다인과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딸을 출산했습니다.
 

지난해 6월 대법원 3부는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사 전 이사이자 견미리의 남편 이모씨 등에 대해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고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일부 공시 내용이 투자자에게 손해를 줄 수 있는 ‘부정행위’에 해당한다고 봤습니다.

 

이승기 장인의 주가 조작 혐의 무죄 판결에 대해 대법원이 파기 환송이 결정한 것에 대해 당시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사안은 이승기가 결혼하기 전의 일들”이라며 “가족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승기는 이제 한 가정을 책임진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한 아이의 아빠로서, 한 집안의 사위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승기의 장인, 장모 역시 새롭게 태어난 생명의 조부모가 됐다”며 “이번 사안은 이승기가 결혼하기 전의 일들이며, 가족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항변했습니다.

 

또 “이승기는 새로운 출발을 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의욕을 다지고 있다”며 “향후 이승기와 이승기 가족에 대한 가짜 뉴스와 악의적 비하성 댓글에 대해서는 소속사 차원에서 더욱 더 강력히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경고하기도 했습니다.

이승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무거운 마음으로 이 글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럽습니다.

그동안 장인어른에게 지속적으로 제기되었던 위법 사항에 대해 파기환송심에서 벌금형이 선고된 바 있으나,

최근 유사한 위법 행위로 인해 다시 수사기관에 기소되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가족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과를 기다려왔던 저로서는 장인어른의 부정행위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가눌 수 없습니다.

지난해 장인어른과 관련된 사안을 충분히 검토하지 않고 경솔하게 발언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합당한 처벌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고,

저의 섣부른 판단으로 고통받으셨을 피해자분들의 심정을 통감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한 저를 믿고 이해해주신 모든 분께도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가족 간의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훼손되었고,

저희 부부는 오랜 고민 끝에 처가와의 관계를 단절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는 더욱 올바른 가치관을 갖추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책임을 다하는 자세로 살아가겠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심려와 실망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